본문영역
인력운용 기본방향
-
MISSION
고품격 시설운영으로 행복한 경주 조성
-
VISION
천년의 미소로 고객과 함께하는
열린 공기업
-
SLOGAN
명품 서비스로 경주를 찬란하게
경영이념
- 고객중심
공감경영
- 상생발전
화합경영
- 안전중심
안심경영
- 변화주도
혁신경영
경영목표
고객만족도
90점 달성
사업수지율
110%
이상 달성
관광분야
사업
고도화
안전사고
ZERO
달성
경영평가
최우수 등급
달성
전략목표
고객서비스
최상제공
성장가치 확보로
미래가치 증대
관광인프라
·환경개선
무재해
·친환경 중심
안전관리
사회적 가치
구현으로
신뢰제고
인재상
- 공감하는
소통인재올바른 성품과
행실을 기본으로
고객과 공감하고
소통하여
고객가치를 높일
수 있는 자세를
갖춘 인재
- 혁신선도
열정인재새로운 사고로
환경변화에
유연하게
대처하며 혁신을
선도하고자 하는
열정을 보유한
인재
- 시설안전
전문인재건전한 가치관과
윤리의식을
바탕으로 본인의
역할과 책임을
다하며, 안전문화
정착에 기여하는
인재
- 배려하는
상생인재사회에 대한
배려와 존중을
기반으로 미래를
만들어가는
가능성과
사회적가치를 더
중시하는 인재